노련한 여행자라면 가벼운 짐을 챙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결국, 누가 여행 중에 많은 짐을 짊어지고 싶겠습니까?
주름이 없고 세탁이 용이한 추천 원단 베스트 6을 소개합니다. 자 짐을 쌉시다!
메리노 울
알고 계셨나요? 메리노 울은 체온에 적응하는 반응성이 뛰어난 천연 소재입니다. 즉, 많은 작은 공기 주머니 덕분에 더울 때 시원하게 유지하고 추울 때 따뜻하게 해줍니다. 메리노 울은 가벼울 뿐만 아니라 주름에도 강합니다!
드라이클리닝, 찬물에 울 세제로 손세탁 또는 울 프로그램을 사용하세요.
캐시미어
여행에 있어 편안함은 핵심이며 캐시미어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원단 중 하나입니다. 캐시미어는 고급스럽고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주름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여행가방에서 꺼냈을 때 상의가 구겨진다면 걸어두거나 평평하게 눕혀서 주름을 최소화하세요.
드라이 클리닝 백은 멋진 옷에 적합합니다. 주름을 방지하기 위해 접기 전에 드라이 클리닝 백에 넣으십시오.
나일론/폴리에스터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직물을 기피하지만 나일론과 폴리에스터는 여행용 의류에 적합합니다. 구김이 없는 것 외에는 속건성 소재이기 때문에 여행 중에 손으로 옷을 세탁해야 하는 경우 다음 날 아침에 싸거나 입을 때 꽤 말라 있을 것입니다.
효율적으로 포장하기 위한 좋은 방법은 짐을 쌀 때 공간을 덜 차지 하도록 모든 하단에 3개씩 넣는 것입니다.
니트웨어
면 니트, 양모 니트, 합성 니트 등 다양한 편직물이 있으며, 이는 옷감 관리에 적은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여행용으로 적합합니다.
스웨터와 니트 셔츠와 같은 품목 주위에 쿠션을 넣어 섬세한 옷이 구겨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네오프렌
네오프렌은 스쿠버 수트와 수영복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이 튼튼한 천으로 만든 상의와 하의도 찾을 수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주름에 강하고 유연하며 포장하기 쉽습니다!
데님
무게에도 불구하고 데님은 다른 소재만큼 주름이 많이 생기지 않기 때문에 멋진 여행용 원단입니다. 그러나 주름이 있는 경우에는 청바지나 재킷을 헤어드라이어로 주름을 최소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가벼운 여행을 할 때 스트레치 데님 청바지는 가볍고 입기 쉬기 때문에 많이 선호됩니다.
주름 제거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이 직물을 짐 싸기 전에 다림질을 하면 됩니다. 다음은 다림질 더미를 빠르게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되는 추천 다리미입니다!
1. 가장 심한 주름에도 효과적인 당사의 소형 스팀 발생기는 최적의 스팀 분배와 완벽한 의류 관리에 이상적입니다.
2.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당사의 다양한 스팀 다리미는 지능형 기능 덕분에 초보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