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은 아기가 토하고, 기저귀가 새고, 우유 얼룩으로 옷장의 옷이 얼마나 빨리 입혀지고 벗어지는지 놀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늘어나는 빨래를 공원에서 산책하는 것처럼 쉬워 보이게 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1.새 옷의 모든 태그와 스티커를 제거합니다.
아기가 빨리 자라기 때문에 많은 친구와 가족이 옷을 선물로 주기를 좋아합니다.
세탁할 때 아기의 새 옷을 모두 살펴보고 태그, 라벨, 특히 스티커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티커가 옷에 남아 있으면 접착제가 특정 재료에 녹아 아기의 사랑스러운 새 옷에 영구적인 흔적을 남길 수 있습니다.
2. 세탁하기 전에 케어 라벨을 읽으십시오
첫 세탁 전에 각 의류의 케어 라벨을 읽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아기 의류는 면으로 만들어지며 면 세탁 프로그램으로 세탁할 수 있습니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영유아의 경우 AllergyPlus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유아용 세탁물에서 알레르겐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십시오.
손으로 세탁해야 하고 회전식 건조에 적합하지 않은 아기 옷도 있으므로 따로 보관해야 하는 항목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아기 옷은 별도의 바구니를 사용하세요.
다른 일을 하다 보면 아기의 옷을 세탁해야 하는 것을 잊어버릴 수 있으며 아기의 기저귀가 새어 옷을 갈아 입혀야 할 때 원하는 것은 갈아 입힐 옷이 남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아기 옷만을 위한 세탁 바구니가 있으면 세탁 시간을 쉽게 알 수 있고 양말이나 턱받이와 같은 작은 품목을 찾기 위해 온 가족의 세탁물을 분류하지 않아도 되므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4. 무향 또는 무색소의 세탁세제 사용
영유아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세탁 세제를 제공하는 많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이 특수 세제는 일반적으로 아기의 연약한 피부가 자극을 받지 않도록 보다 순한 제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5. 건조기 활용
아직 건조기가 없다면 매일 두 번 이상의 세탁물을 세탁하고 말려야 하는 경우 건조기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것은 곧 당신의 새로운 친구가 될 것이며 추가 세탁 업무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나중에 자녀가 배변 훈련을 시작하고 한밤중에 침대 시트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될 때 유용할 것입니다. 건조기를 사용하면 약 2시간 만에 깨끗하고 건조한 시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팁을 사용하면 세탁을 하는 것이 더 이상 어려운 일이 아닌 것처럼 느껴지고 상쾌한 냄새가 나는 깨끗한 옷을 입은 아기와 함께 껴안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