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오일(과육에서)
코코넛 오일은 코코넛 과육에서 추출한 무색이지만 매우 향이 좋은 오일로 지난 몇 년 동안 완전 채식주의자들이 버터와 동물성 지방 오일 대신 사용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자연적으로 달콤한 향이 나기 때문에 베이킹 및 중 불에서 볶음요리에 적 합니다. 그러나 발연 점이 섭씨 177도 정도로 낮고 포화지방이 많기 때문에 적당히 섭취해야 한다.
옥수수 오일(커널에서)
옥수수 오일은 가정 및 산업 요리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기름 중 하나입니다. 오메가 6 지방산, 피토스테롤, 비타민 E가 풍부하여 튀김과 마가린을 만드는 데 이상적이지만 샐러드 드레싱에는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옥수수 오일의 중성적인 풍미는 베이킹에서 버터를 대체하기에 좋습니다. 그러나 옥수수 오일 또한 포화 지방이 높고 좋은 지방이 적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건강에 해로운 기름 중 하나로 간주합니다.
참기름 (씨앗에서)
참깨는 여기에 나열된 모든 오일 중에서 가장 강하고 가장 토스트 한 향을 가지고 있으며 두 가지 형태(밝은 것과 어두운 것)가 있습니다. 밝은 참기름은 튀김에 적합하고(단, 음식에서 참기름 냄새와 맛을 내고 싶을 때만 해당) 어두운 참기름은 딥 소스나 샐러드 드레싱에 더 적합합니다. 그러나 참기름을 구우면 종종 맛이 산패하여 그 목적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약 섭씨 232도의 발연 점을 가지며 고도 불포화 지방입니다.
해바라기 기름 (씨앗에서)
가볍고 무취이며 거의 맛이 없는 해바라기 씨 기름은 샐러드 드레싱에 사용되며 약 섭씨 225도의 높은 발 연 점으로 튀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E가 풍부하고 포화 지방이 적으며 다른 향신료와 향미료를 압도하지 않아 베이킹에 좋습니다.
팜유(커널에서)
팜유는 부드럽고 풍미가 좋으며 대부분의 비스킷, 케이크, 패스트리 및 초콜릿을 대량 생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베타-케로신이 풍부하여 오일이 노란 오렌지색을 띕니다. 팜유는 섭씨 230도의 높은 발연 점을 가지며 일반적으로 요리, 제빵 및 음식 향료에 사용되지만 영양학자들은 이를 '포화' 지방 또는 건강에 해로운 지방으로 적당히 섭취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두유(대두에서)
대두유는 수소 가스를 사용하여 대두유를 처리하는 생산과정에서 트랜스 지방이 생성된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최근 인기가 떨어졌습니다. 맛과 향이 강하고 일반적으로 마가린과 같은 가공 식품 및 상업용 베이킹 제품에 사용됩니다. 제한된 양으로 섭취해야 합니다.
땅콩 기름 (으깬 땅콩에서)
땅콩 기름은 조리되는 음식에 가벼우면서도 고소하고 향긋한 향이 내기 때문에 종종 튀김 요리에 최고의 선택이 되기도 합니다. 튀김, 샐러드 드레싱 또는 가볍고 중성적인 풍미가 필요한 모든 것에 사용하기에 충분히 다재다능 합니다. 단일불포화 지방이며 발연 점이 섭씨 232도입니다.
올리브 오일(과육에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정제되지 않은 오일이며 구입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올리브 오일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짙은 녹색을 띠고 종종 맛이 복잡하며 과일, 쓴맛, 약간의 후추 맛이 납니다. 그것이 진정한 올리브 맛을 유지하고 올리브에서 발견되는 천연 비타민과 미네랄을 더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섭씨 160도에서 발연 점으로 다른 많은 오일보다 낮습니다. 샐러드 드레싱, 딥 및 차가운 요리에 사용하며 이 맛있고 건강한 오일을 신선한 빵을 찍어 먹습니다.
반면에 라이트 올리브 오일은 정제된 올리브 오일입니다. 맛은 중성이고 발연 점은 섭씨 210도 정도로 높지만 영양가는 떨어집니다. 이 기름은 볶음에 사용할 수 있지만 발연 점이 낮아 튀김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맛도 중요하지만 어떤 음식 혹은 기름이냐에 더 주의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적당히 먹으면 잘못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