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을 취하며 한입 한입 먹는 음식이 천국의 작은 조각이 되는 평온한 주말의 아이디어를 불러일으키는 브런치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값비싼 식당과 카페로 향하기 보다는 어머니에게 기억에 남을 브런치를 만들어 줌으로써 그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달콤하고 풍미 가득한 이 엄선된 목록으로 집에서 편안하게 어머니의 날 브런치를 즐겨보세요!
달콤한 것들
달콤한 것을 먹고 싶지만 아직 계피 빵, 브리오슈, 데니쉬를 먹을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이 과일 크림 샌드위치를 사용해 보세요. 간단하고 빠르기 때문에 브런치로 달달한 음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레시피입니다.
바닐라가 든 휘핑 크림은 타락적인 느낌을 주지만, 레시피에 들어 있는 신선한 과일로 죄책감을 덜어 낼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섞어서 원하는 다른 과일을 추가하십시오. 블루베리, 바나나 또는 얇게 썬 포도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짭짤한 맛
브런치에 더 짭짤한 메뉴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보통 하루의 첫 식사이기 때문에 균형 잡힌 요리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확실히 짭짤한 맛이 좋을 것입니다!
크리미한 치킨, 햄, 당근, 셀러리, 감자를 조리하고 완벽하게 양념하여 따뜻하고 집에서 만든 편안한 맛을 선사합니다. 파이에 신선한 잉글리쉬 파슬리를 장식하고 가족이 좋아하는 요리에 가볍고 신선한 샐러드를 곁들입니다.
클래식
1. 팬케이크
완벽한 팬케이크를 요리하는 방법이 항상 궁금했다면 이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비결은 달걀 노른자를 달걀 흰자위에서 분리하고 단단한 봉우리가 형성될 때까지 달걀 흰자를 휘핑해 줍니다. 달걀 흰자는 과도하게 칠 경우 물기가 있으면 평평해지며 사용할 수 없게 되므로 주의하십시오.
팬케이크의 크기가 일정한지 확인하려면 국자를 사용하여 팬케이크 믹스를 프라이팬에 퍼내고 바닥이 갈색이 되면 각각의 팬케이크를 뒤집습니다. 이제 가장 재미있는 부분인 토핑 할 순서입니다.
팬케이크와 함께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토핑이 있습니다. 고전적인 버터와 메이플 시럽 조합을 고수하거나 과일, 설탕 시럽, 초콜릿 소스, 잼, 아이스크림 또는 견과류로 자신만의 것을 만드십시오.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덜 일반적인 재료를 팬케이크와 함께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2. 계란
스크램블, 데친, 하드보일드, 써니 사이드업, 오믈렛 등 모든 브런치 메뉴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계란입니다. 이러한 단백질의 가장 좋은 점은 수많은 요리에 완벽한 동반자라는 것입니다. 토스트에 스크램블 에그로 간단하게 유지하거나 에그 베네딕트와 같은 고급 요리를 선택하십시오.
반전이 있는 계란 요리를 찾고 있다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마늘을 넣은 토마토 소스, 얇게 썬 소시지, 계란을 곁들이면 토스트나 바게트와 잘 어울리며 가족이 함께 먹기에 완벽한 브런치 입니다.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훌륭한 브런치 요리법입니다. 축제와 특별한 날 외에도, 주말마다 이 요리를 갈망하는 가족을 곧 볼 수 있을 것입니다!